2010. 6. 10. 16:40
화양동에서 냉면을 먹고 나서 집에 갈것인가 아니면 좀더 근처를 둘러볼까를 고민하다 후자를 택했습니다. 
근처에서 버스를 타고 10여분 가니 월미도에 다달았습니다. 
월미도에 가면 시원한 인천 앞바다와 멀리 작약도, 팔미도 그리고 인천대교까지 볼 수가 있습니다. 
또 월미도에 유명한 마이랜드와 새로 개장한 월미마이랜드가 있으니 놀이 기구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새우깡으로 갈매기를 꼬셔서 멋진 사진을 찍고 싶은 분
- 서해의 일몰을 담고 싶은 분 
- 새로 생긴 인천의 명물 모노레일을 보고 싶은사람 
- 이민사 박물관을 보고 싶은 분 
- 석양 속에 대관람차를 찍고 싶은 분
- 대관람차를 타고 높은 곳에서 인천대교와 인천 앞바다를 여유있게 감상하고 싶으신분 

이런 분들 꼭 가보세요 ^^

월미도 명물 마이랜드  풍경입니다. 
















여기서부터는 새로 오픈한 월미 마이랜드 테마파크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오픈 전으로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4월 30일 사진을 이제 올리니 이런 사연이 생기네요 
개장 전 사진을 찍어서 개장 전입니다라고 못하다니... 




여기저기 이쁘게 해놓은 곳이 많아서 애들 데리고 가서 사진찍어 주기는 좋을 거 같습니다. 



월미 마이랜드 캐릭터







대관람차를 타고 지는 노을을 바라 보면 정말 예술일거 같네요. 
연인들은 꼭 타봐야 겠는데요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도 많이 있는거 같습니다. 











주니,리니 데리고 가도 태울게 꽤 많아 보입니다. 
온통 알록 달록 하고 해서 사진 찍어 주면 이쁘게 나올거 같네요 .



실내 범퍼카 모습. 





입구 모습. 

어린이 놀이터를 많이 만들어 두었네요 . ^^ 

* 참고 
월미마이랜드는 25가지 놀이시설과 편의시설, 초대형 실내 놀이터, 4D입체영상관 등 초대형 시설을 갖추고 있는 종합테마파크로 5월 정식 개장을 했다고 합니다. 

이용시간
-평일: 오전 10:00~오후 09:00
-주말/공휴일/방학기간: 오전 10:00~새벽

이용요금 
-선택할인권: 대인 15,000원(선택 3기종), 소인 13,000원(선택 4기종)
-자유이용권: 대인 30,000원, 소인 25,000원
-4D극장: 대인 6,000원, 소인 5,000원 

문 의: 032-761-0997



인천 방문의 해 캐릭터~~~ 
혼자 왔더니 무언가 횅하네요 
저기 애들 세우고 앉히고 찍어줘야 하는데... 

갈매기를 보고도 시큰둥... 
저건 디카 망원을 가져왔어야 하는데 
새우깡 들고 서있으라고 하고 찍어줘야 하는데 혼자 수동 필카랑 똑딱이 들고 왔더니 영 아니네요. ^^ 


머언 예전에 보던 조각상이 아직도 그대로네요 
아는거 보니 반가운 마음이 일었습니다. 

파란 하늘과 이쁜 카페들... 
노란 건물 유난히 눈에 띱니다. 

이쁜 카페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부려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지하철을 타고 갔지만 
인천이지만 
바다는 바다네요 
그냥 바다를 보고 싶다면 월미도를 찾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간판들 잘 읽어 보세요 
정말 재치있지 않나요 
카페는 홍대처럼 이쁘게 꾸몄고 횟집 등은 유머있고 재치있는 말로 손님의 눈길을 끌고 있는거 같습니다. 
"허벌나게 많이드립니다. " 정감있고 왠지 진짜로 많이 줄거 같습니다. 



해지는 노을은 정말 멋지겠죠... 

저기 모노레일 보이나요
인천역에서 시작해서 월미도를 한바퀴 도는 거 같습니다. 
아직 운행은 안하고 있는데 인천의 명물이 될거 같습니다. 



홍대를 벤치 마킹했나... 재밌는 간판이 많네요. 
이쁘기도 하고




"비워둔 가슴으로 그댈 품을 수 있는 
영혼의 울림같은 그런 사랑이고 싶습니다."

후지파인픽스 f200exr

여행 전체 글



월미도
주소 인천 중구 북성동1가
설명 인천을 대표하는 문화예술, 공연, 만남의 장
상세보기
 

Posted by 까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