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5. 28. 10:40
한참을 자유공원 일대에서 놀다가 배도 고프고 차이나타운 거리가 보고 싶어 되돌아 왔습니다. 
그래서 찾은게 공화춘입니다.^^ 

건물 앞에 안내하는 아저씨도 있고 꽤 큰 건물입니다. 
점심 시간에 혼자 들어가서 자장면 한그릇 먹을려니 왠지 망설여 집니다. 
하지만 인천 차이나타운에 왔는데 꼭 들어가 보고 싶다는 욕심이 더 강했습니다. 
혼자 왔다고 하니 2층으로 가라고 하네요^^ 

메뉴~~~
7천원짜리 유니 자장을 시켰습니다. 

밖에서 볼땐 꽤 커보였는데 막상 안에 들어오니 그리 크지 않네요^^ 

물컵에 써있는 글씨 공화춘~~~

이것이 공화춘 유니자장
면발도 졸깃하고 맛있었습니다. 

배도 채웠겠다 다시 차이나타운 거리로~~~ 

중국 술이 많이 모여있네요
중국 사람들은 이 술들 보면 우리가 외국에서 진로 봤을 때 느낌이겠죠^^ 

좀 전에 자장면을 먹은 관계로 이걸 사먹고 싶다는 생각은 안되었습니다. 
그래도 하나즘 살까 말까하다 작은 가방에 담기도 뭐하고 딸랑 한개, 두개 사기도 뭐해 그냥 지나치고 말았습니다. 



삼국지 벽화거리, 화교중산학교입니다. 

처음 몇개만 읽어 보고 나머지는 읽지를 못했습니다. 
이거 다 읽다가는 몇시간은 지나가겠습니다. 



식신원정대~~~
이곳 여기 저기 어떤 방송국 연애인 누가 왔었다는 간판이 자주 눈에 띱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2층 난간으로 된 건물들이 보입니다. 

조계지 계단 
저 끝에 공자상이 있습니다.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공자상

그외 거리풍경입니다. 




일본식 목재 건물입니다. 












차이나타운과 조계지 일대 모습입니다. ^^ 

니콘 fm2, 후지파인픽스 f200exr


여행 전체 글
장소정보 

공화춘 차이나타운1호점
주소 인천 중구 북성동3가 5-6
설명 정통 중국요리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곳
상세보기


첨부 글
제가 찾은 공화춘은 이름만 공화춘이었습니다. ㅠㅠ 
원조 공화춘은 1984년 문을 닫았다고 하네요. 
전 사장님이 돈 많이 벌어서 새로운 건물 짓고 옮겼는 줄 알았습니다. 
왠지 속은 느낌이 드네요 ^^ 
시뮬라숑님이 알려 주신겁니다. 
Posted by 까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