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10. 15. 17:12
구석기 선사유적지 바로 앞에 있는 곳인데 애들 사진찍어 주기 딱입니다. 
또 바로 앞에 한탄강이 그림처럼 펼쳐져 있어서 더운 여름 시원한 물 속으로 달려가고픈 욕구를 느끼게 하는 곳이네요.

입구부터 흥미 진진합니다. 

리나 너도 밟힌다. 도망가라~~~ 

알속에 숨은 리니 


날따라해봐요 이렇게~~~ 

넘 넘 귀여운 꼬마 리니~~~ 


주나 걔랑 싸우면 니가 맞을 거 같다^^ 

누가 고기는 다 먹고 뼈만 버렸네요.

흐헉 거긴 공룡입이다. 


은근 신난 리니 

저 놈, 왠지 치킨집이 자꾸 생각 나네요. 

주문 받는 거니? 



리니 in 알쓰 

리나 이제 내려와라 ~~~ 

놀이터라 더운데도 참 좋아하네요. 

리니 친구 같다 ^^ 

붓 좀 잡아봐 ~~~ 
리니가 다 그린건가???

핫도그 먹는 척... 

기차까지 타 보고 ... 리니 아빠모델 미션 완료~~~ 

한탄강이 보입니다. 

물도 좋아 보이고 바로 달려 가고 싶게 하네요. 
하지만 집으로 가야 했습니다. 


니콘 fm2, kodak 160nc, 코스트코 스캔  



Posted by 까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