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7. 15. 16:55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 나선 관곡지입니다. 
작년엔 한번은 너무 일찍가서 볼게 없었고 또 한번은 너무 늦게 가서 볼게 없었습니다. 
올해도 약간 이른감은 있지만 꽃잎이 생생하네요. 



웃긴 표정들
이녀석들 사진 찍는다고 하니 한명은 눈감고 V
다른 녀석은 마이크처럼 연을 붙잡고 인상쓰고 있습니다. ㅋㅋㅋ 

얘들아 ~~~ 
나름 포즈 잡아 주고 있습니다. 

먹기 바쁜 주니 
연으로 만든 아이스크림과 슬러시 옥수수 등을 사먹었습니다. ^^ 



연꽃만 찍다보면 더 이쁜 녀석들을 못 찍고 오는 경우가 있죠^^ 

귀여운 리니~~~ 

리니 포즈~~~

저걸 다 먹어야 할텐데...
입에서 떼지를 않네요 



나름 한 포즈들 취합니다. 

말썽쟁이 같은 포즈~~~

오빠 따라하기 ㅋㅋㅋ

지쳐보이는 리니~~~ 
하지만 에너자이져 같아서 금방 충전되곤 합니다. 

사진 좀 찍어본 주니~~~



ㅋㅋㅋ 웃긴 녀석들... 

함께간 동료도 한컷~~~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니콘 fm2, 화목포토스캔, 2010.07.12 관곡지에서... 

Posted by 까오기